[iOS] 베이스볼 슈퍼스타 2011 - 게임빌의 간판 야구 게임을 무료로!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1. 4. 27. 22:38
게임빌의 간판 야구 게임이 무료!

 베이스볼 슈퍼스타 2011(Baseball Superstar 2011)은 게임빌의 간판게임이자 피처폰 게임을 평정했던 씨리즈 중의 최신 버전이다.  무료 체험 버전, 유료 4.99$ 버전에 이어 무료 광고 버전이 출시 되었으며 게임 중간에 광고가 나오는것 이외엔 유료 버전과 차이는 거의 없다. 

  

 
 게임빌의 프로야구 씨리즈는 우리나라에서만 10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명실상부한 국민겜이다. 물론 야구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겐 재미도 감동도 없었겠지만... ^^; 게임빌의 프로야구 씨리즈가 글로벌화 되면서 이름이 베이스볼 슈퍼스타로 바뀌었다. 아이폰 버전으로 넘어오면서 2010 버전에 비하여 2011 버전은 그래픽을 비롯한 모든면에서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게임모드는 컴퓨터와 1대1로 붙을수 있는 일반 모드, 베이스볼 슈퍼스타 2011의 꽃인 나만의 리그, 시즌을 운영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수 있는 시즌 모드, 유저들의 데이터를 받아 대전할수 있는 대전모드, 홈런더비, 미션모드가 준비되어있다. 알찬 구성인듯...


 나만의 리그 모드는 타자와 투수 중 한명을 선택하여 육성 할수 있는 모드이다. 훈련과 G포인트 아이템을 이용하여 능력치를 올릴수 있으며 상점에서 방망이, 모자, 밴드 등을 구입하여 더 강하게 키울수 있다. 매 시즌별 연봉 협상과 목표치를 정해 주어 게임 진행 중 달성하는 쾌감을 느낄수 있으며 작은 이벤트를 통해 아기자기한 맛을 느낄수 있다.

 
 선택할수 있는팀은 총 15개 팀이며 일반팀 10팀, 스페셜팀 5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수들의 이름은 시즌모드에서 변경 가능하니 나만의 팀을 만들수 있다. 대전 모드를 통하여 친구의 팀과 경기를 할수 있다. 상대팀의 데이터를 받아서 CPU와 경기 하는 방식이니 멀티 플레이라고 착각하지 말자.
 


 랭킹 보기에서 나의 점수와 순위를 볼수 있으며 게임 모드별로 랭킹이 매겨져 있다. 시즌모드와 나만의리그 모드는 인기도, 홈런더비는 비거리, 일반모드는 승수를 기준으로 랭킹을 매겨지니 참고하자.

 베이스볼 슈퍼스타 2011은 아주 방대한 게임이며 플레이타임도 상당히 길다. 잠시잠시 즐기면 3개월이상 손에 쥐고 있을만한 게임이다. 프로야구 시즌도 개막했으니 야구 게임 한번 다운 받아서 해보시는게..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아래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위터 하시는 분들은
팔로우(여기 클릭) 해주시면 유용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