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클럽 맞고 - 아이폰 온라인 맞고 게임의 최강자!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1. 4. 25. 23:34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Go? Stop!

 일반 피처폰에서 맞고를 즐기 셨다면 아이폰에서는 좀더 시원스러운 화면에서 빠르게 즐길수 있다. 아이폰 초기에 온라인 맞고 게임이 몇개 출시 되었지만 현재 유저수가 가장 많고 1년넘게 서비스 중인 게임인 "클럽맞고"를 소개 하겠다. 클럽맞고는 무료버전과 유료 버전이 출시 되어 있으며 무료버전은 하루 30판, 무료 충전 2회로 제한 하고 있다.



 클럽맞고는 게임 모드는 컴퓨터와 대전할수 있는 혼자하기와 3G, 와이파이를 통한 사람들과 대전 할수 있는 함께하기로 구성 되어있다. 옵션에서는 게임속도, 사운드, 아바타, 목소리를 설정 할수 있으며 계정 설정에서 로그인과 무료 회원 가입을 할수 있다.


 함께하기 모드로 들어가면 친숙한 UI로 구성되어 자연스럽게 게임을 즐길수 있다. 하단 메뉴에는 무료충전, 친구찾기, 별명변경, 채팅신고, 랭킹, 사진 변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진 변경에서는 트위터, 미투데이 프로필 사진을 이용한 사진 표시가 가능하다. 


 상단 바로 시작을 눌러서 게임방에 들어간후 대전 상대가 정해지면 선고르기로 게임은 시작된다. 공식 고스톱의 룰을 그대로 따르고 있으며 조커는 쌍피와 쓰리피 총2장이다. 그리고 다양한션이 존재하며 미션 달성후 승리시 2~5배로 돈을 뺏아올수 있다. 고도리, 삼광, 오광, 청단 등에서는 화면 효과를 통한 재미를 느낄수 있다.


 대기실에서 채팅을 즐길수는 있으나 고스톱 게임 특성상 잘 사용하진 않는것 같다. 친구와 게임을 같이 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채팅이 필요 할때도 있으니 알아놓자.

 
 게임을 승리하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뜨며 상세 보기를 통하여 점수 내역을 볼수 있다. 고점수 내기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맞고 특성상 1000점 이상의 점수도 곧 잘 나오니 치기전 심호흡 크게 한번 하자.

 
 대기실에서 우측 상단 사진을 터치하면 정보가 나온다. 정보에는 계급, 전적 등과 트위터 아이디, 트위터 자기소개란이 나오다. 하단 좌측에는 획득점수, 획득머니별로 랭킹을 제공 하고 있으니 재미로 나의 점수와 비교해보자.

 고스톱 게임의 중독성은 다들 알고 계실 것이다. 게임 머니에 연연하지 말고 심심할때 여가용으로 한번씩 하시길 바란다. 친구나 연인과 같이 즐기게 되면 난감한 상황이 연출될수도 있으므로 모르는 사람이랑 하시길..  안드로이드에도 출시 되었으니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길수 있다.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아래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위터 하시는 분들은
팔로우(여기 클릭) 해주시면 유용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