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VEVO - 팝스타 최신 뮤비를 아이폰에서 손쉽게 즐겨보자!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1. 5. 12. 23:07
7,500명의 가수! 15,000개의 뮤직비디오!

 VEVO는 유니버셜 뮤직과 소니 뮤직이 협력하여 만든 뮤직비디오를 공급하는 업체이다. 우리나라로 치면 로엔엔터테이먼트 정도? VEVO에는 우리가 알만한 팝스타의 뮤비는 모두 공급하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속한 가수는 엄청 많다. VEVO 어플은 아이폰에서 쉽게 VEVO에 속한 가수들의 뮤비를 감상 할수 있으며 아이튠즈를 통하여 곡구입 및 자기만의 뮤비 플레이리스트를 작성할수 있다.

앱스토어 (미국, 무료)
http://itunes.apple.com/app/vevo/id385815082?mt=8 

 


 VEVO에 속한 가수들을 알아보면 레이디가가, 제니퍼 로페즈, 리한나, 저스틴비버, 에미넴, 블랙 아이드 피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누구나 들어도 알만한 가수들이다. 우리나라 가수 중 빅뱅, 원더걸스도 속하여 있지만 안타갑지만 시청할수 있는 뮤비는 없다.

 
 기본 메뉴는 홈, 비디오, 아티스트, 플레이리스트, 설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메뉴에서는 최신 소식을 볼수 있으며 비디오, 아티스트 메뉴에서는 현재 인기가 높은 순위별로 뮤비 및 아티스트별로 볼수 있다. 직관적인 UI로 별 무리없이 즐길수 있다.


  뮤비의 화질은 상당히 좋은 편이며 와이파이 상태에서 끊김없이 재생되니 유투브로 뮤비를 시청 하셨다면 가감히 바꾸시길 권한다. 재생 중에 해당곡 정보, 소셜(페이스북, 트위터) 공유 그리고 아이튠즈로 곡구입이 가능하다. 재생 중 UI도 신경쓴 모습이 보여 상당히 만족스럽다.


  팝스타의 뮤직비디오를 보기위해서 유투브를 이용하셨던 분이시라면 VEVO어플을 꼭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길 바란다. 빠른 소식, 손쉬운 검색과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통하여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수 있다. 뮤비를 소장하고 두고두고 보는 느낌이랄까...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좌측과 아래의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가 맘에 드신다면 다음뷰+
 팔로우 해주시면 유용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