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판도라TV - 일본 애니 무료로 볼수 있는 동영상 서비스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1. 5. 10. 19:52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를 아이폰에서 보고 싶다면?

 판도라 TV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유저와 자료들을 가지고 있는 UCC 동영상 공유 포털 사이트이다. 유투브와 비슷하지만 판도라TV는 국내에서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이슈성 동영상 위주로 운영되며 국내 서비스이므로 연결 속도면에서 우위에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설치하셔서 아이폰에서 언제든지 보시길 바란다.^^

 


 판도라TV 어플은 모바일 페이지의 확장판이며 깔끔한 UI와 고화질의 영상, 그리고 자동로그인의 기능이 모바일 페이지와의 차이점이다. 다만 모바일 페이지 보다 메모리 사용량이 더 많으므로 안정성면에서는 모바일 페이지를 추천한다. 

 
 판도라TV의 메뉴는 추천, 조회수 상위 동영상을 볼수 있는 Pandora HOT, Pandora 운영진에서 선별한 동영상을 볼수 있는 Staff Pick, 검색 메뉴와 마이 서비스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Pandora HOT 메뉴에서는 상단 좌측 카테고리 버튼을 누르면 엔터테이먼트, 게임, 스포츠, 라이프, 뉴스별로 HOT한 영상을 확인할수 있으니 많이 애용하자.

 
 애니를 쉽게 보는 방법을 간단히 적어 보겠다. 검색 메뉴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애니명을 적고 "영상 정보"로 이동후 "채널가기"를 터치한 후 채널 가입을 하자. 채널 가입을 하는 이유는 일본 애니의 경우 보통 한 회당 20분 정도이며 인기리에 방영되는 애니의 경우는 200회 이상의 씨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다음 편을 쉽게 보기 위해서 애니를 제공하고 있는 채널 가입하는 이유이다. 채널 가입을 하기위해선 판도라TV의 회원 가입을 하여야 한다. 회원 가입 하셔서 편하게 애니를 보시길 바란다.


그리고 판도라TV에서 프로야구 생방송 중계도 하기 때문에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판도라TV 모바일 페이지를 이용하여서 보시면 된다. 

▶ 판도라TV 모바일 페이지로 가기

 판도라TV 어플은 일본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필수 어플인것 같으며 많이 이용하고 계실거라 생각한다. 일본 애니에 한번 빠져 보고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다운 받으셔서 원피스, 블리치를 한번 보시길 바라며...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좌측과 아래의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가 맘에 드신다면 다음뷰+
 팔로우 해주시면 유용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