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티켓초이스 - 쿠팡,워메이프,그루폰 등 소셜커머스 최강 모음 어플!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1. 5. 4. 17:45
이젠 소셜 커머스를 활용해볼까?

 소셜과 상품판매의 결합인 소셜커머스의 등장으로 인하여 소비생활의 변화를 가지고 왔다. 소셜 커머스에서 제공하는 제품은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한정 판매를 기본으로한 광고 효과도 아주 뛰어나다. 소비자에겐 좋은 제품을 싼값에 제공하는 업체에서는 광고 홍보 효과를 통하여 서로 아직까진 윈윈하는 형국이다. 지금도 무수히 많은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추후에는 과도한 경쟁으로 인하여 어떤 결과를 보여줄진... 



 티켓 초이스는 매일 500여개의 소셜커머스 업체의 할인 쿠폰과 소셜커머스 상품을 한번에 모아서 보여주며 약 1500개의 제품을 만나볼수 있다. 상품을 단순히 모아 보여주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역별, 업체별, 가격별, 내위치순 등의 검색 기능으로 손쉽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수 있다.


   메뉴 구성은 다소 복잡하지만 상단 우측의 "지역 설정"과 하단 메뉴 좌측의 "내위치순"만은 꼭 기억하면 된다. 지역 설정으로 살고 있는 도시의 상품 정보를 볼수 있고 내위치순을 통해 우리 동네 상품들을 볼수 있다.


  내위치순으로 검색 해본 결과 가장 눈에 뛰는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반값 할인! 우측 화면을 보시면 상단에 "지니폰"이라는 소셜 커머스 업체에서 제공중인 것을 알수 있고 마감까지 남은시간, 할인율, 가격, 그리고 구매인원을 표시해 준다. 밑으로 스크롤 하면 롯데리아의 위치와 전화번호, 블로그 리뷰보기 등을 할수 있다. 상세보기를 누르면 제공하는 업체의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아이폰상에서는 비추하며 제공업체명인 "지니폰"과 상품명 "롯데리아"만을 기억하고 PC로 접속하여 마저 즐기자.

 티켓초이스는 상당히 요긴하게 쓰이는 어플이기 때문에 꼭 받아서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 다만 소셜커머스 포탈 개념의 어플이므로 결제까지는 안되는게 살짝 아쉬울 뿐이다. 티켓 초이스로 검색 후 해당 업체의 어플 및 PC를 통하여 결제를 하자.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좌측과 아래의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가 맘에 드신다면 구독+
 팔로우 해주시면 유용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