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Office Jerk - 일만하는 멍청이를 방해하자! 무료 게임!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1. 5. 1. 23:07
연필, 지우개를 던져 일벌레를 놀려보자!

 Office Jerk의 뜻을 알아보니 일만하는 사람, 즉 일벌레의 어감으로 생각하면 된다. 타이틀에서 풍겨 오듯이 일만하는 멍청이를 괴롭히는(?)는 게임이다. 무료로 출시 되었으며 광고 제거 및 프리미엄 아이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0.99~1.99$의 비용이 발생한다. 굳이 결제까지 하면서 할게임은 아닌것 같으니 무료로 즐겨 보자. ^^:

 


 예전 학창 시절을 기억 해보면 선생님께서 칠판 앞에서 수업 아시고 공부벌레들은 제일 앞자리(공부 잘하는 사람은 항상 안경끼고 키가 좀 작았다) 앉아 있다. 그러다 선생님이 칠판에 글을 적기 위해 뒤돌리는 순간 뒤에서 종이나 지우개를 던져서 공부벌레를 맞추고 서로 즐거워했던 시절이 있었다. Office Jerk은 이런 어플이다.
 

 
 게임의 방식은 간단하다. 페이퍼 토스와 같은 방식 이며 탁자위에 놓인 무기(?)를 터치한 후 선풍기 바람 세기(탁자 중앙 하단)고려하여 스와이프 하는 방식이다. 무기의 종류는 기본으로 연필, 지우개, 종이뭉치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아이템으론 달걀, TNT 폭탄, 머그컵, 스템플러, 사과파이가 준비되어 있다. 

 
 Office Jerk의 매력이라면 일하고 있는 케릭터에 있다. 맞았을때의 효과음과 빗맞을때의 능글맞은 웃음이 포인트라 생각한다. 그 표정을 바라보고 있으면 때려주고 싶은 욕구까지 들정도다. 지우개, 종이뭉치, 연필 외의 프리미엄 아이템은 구매 하지 않더라도 랜덤으로 하나씩 제공하니 일벌레의 머리에 명중시키자. 

 
  
Office Jerk는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 중 이벤트나 업적이 존재 하지 않고 오로지 연속으로 맞힌 횟수만 나올뿐이라 장시간 하기에는 지루한 게임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일벌레의 능글 맞은 표정은 중독성이 있는건 확실하다.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아래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위터 하시는 분들은
팔로우(여기 클릭) 해주시면 유용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