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타이니윙즈(Tiny Wings) - 아기새의 대모험!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1. 2. 25. 12:59


 타이니윙즈(Tiny Wings) 게임은 iOS용이며 현재(2011.2.25) 미국 앱스토어 1위에 당당히 올라와있다. 출시한 후 6일만에 이룬 성과이며 앵그리버즈(Angry Birds)의 아성을 위협할만한 캐주얼 게임이다. 앵그리버즈가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이유는 간단한 조작과 아기자기한 카툰 그래픽, 중독성 강한 게임성이다. 타이니윙즈도 이러한 성공 요인들을 본받았다. 
 


<아기새야 날아라~>

 게임 조작은 원버튼만으로 이루어져 있다. 버튼을 누를시 아기새는 하늘에서는 하강, 땅에서는 가속을 하게된다. 지형 을 이용하여 멀리 높이 날아가는게 목표이다. 플레이 시간은 해가 뜬 후 질때까지인데 아기새가 더 빨리 더 멀리 갈수록 게임 시간은 늘어 나게 된다. 해보다 뒤쳐지면 최대한 속력을 붙여보자. 


 게임의 목표를 달성하면 새둥지를 바꿀수 있다. 둥지를 바꾸면 아기새의 능력에 변화가 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고점수 획득만이 목표가 아닌 새로운 승부욕을 가져오게 해준다. 게임의 목표 내용에는 연속으로 슬라이딩 성공, 아기새 흥분모드(아기새 주위에 별로 표시)로 섬도착, 동전 모으기 등 다양한 목표가 존재하니 하나씩 깨보자.

<게임 종료후 점수 및 상세내용>

 간단한 조작과 중독성 강한 게임으로 앱 스토어에 오래 자리 할것 임을 분명하다. 현재 게임모드는 단 하나라 장시간 즐기지엔 지루한 면이 있다. 추후 다양한 업데이트로 인하여 새로운 게임모드를 기대해본다.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