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두들 점프 - 진화에 진화를 거듭한 최고의 게임!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1. 5. 17. 00:22
낙서의 혁명!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자!

  아이폰 게임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이라면 앵그리버즈이다. 그러나 앵그리 버즈 이외에 앱스토어 상위권을 독식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두들 점프(doodle Jump)이다. 두들이란 낙서를 의미하는 것이며 이 게임으로 인하여 두들이란 용어를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 잡게 만들었을 만큼 대성공한 게임중 하나이다.


 두들 점프는 성공에 힘입어 속편격인 두들 점프-크리스마스 버전과 두들점프-홉더뮤비 버전까지 총 3종이 출시 되었다. 크리스마스 버전은 전작을 그대로 이어 받은 속편격이며 홉더뮤비는 헐리우드의 유니버셜사의 광고 일환으로 두들게임사와 합작하여 만든 게임이다.


 
 두들 점프는 간단한 조작으로 최대의 재미를 제공하며 귀여운 케릭과 낙서장과 같은 배경으로 인한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게임이다. 그리고 효과음과 더불어 중독성 강한 게임성으로 2009년 5월 출시 후 현재까지 앱스토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두들 점프의 메뉴는 싱글모드와 멀티플레이모드의 게임메뉴, 하이스코어 및 업적 메뉴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기에는 없었던 멀티 플레이 모드는 게임센터와 연계한 경쟁모드이며 그간 많은 발전이 있었던 두들 점프이다. 위 그림을 보면 메뉴 아래쪽을 스와이프(터치 드래그)하면 게임 테마를 바꿀수 있으며 테마마다 아이템 및 몬스터들이 바끼니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수 있다.

 
 게임 조작방법은 중력센서를 이용하여 발판을 밟고 높은곳으로 도달하여 고득점을 올리는 게임이다. 밟으면 없어지는 발판, 부서지는 발판, 움직이는 발판 등의 다양한 발판이 존재하며 쉽게 높은곳으로 향하게 해주는 점프대, 선풍기모자, 로켓 등의 아이템도 있다. 다양한 장애물 또한 존재하며 잼있는 몬스터 들의 방해를 물리치며 더 높은곳으로 올라가야 한다. 아기자기한 손맛과 간단한 조작으로 인한 강력한 중독성을 무기로 가지고 있는 두들 점프이다.

 
 새롭게 추가된 멀티플레이 모드를 간단히 살펴 보면 게임센터를 통하여 친구나 자동선택을 한후 게임을 시작하면 된다. 게임을 시작하면 위와 같이 같은 곳에서 시작하여 경쟁을 할수 있는 공간이다. 

두들 점프의 게임성은 상당히 만족스러우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길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 구입을 망설이고 계신분이라면 무료(홉더뮤지) 버전을 플레이 해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란다.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좌측과 아래의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가 맘에 드신다면 다음뷰+
 팔로우 해주시면 유용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