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교품 규정
Apple/* Apple & Mobile 소식
2012. 2. 4. 09:57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교품 규정은 국내와는 다르게 진행된다. 아이폰의 교품은 통신사 대리점측에서 가능하였지만 2011년 11월부터 A/S 센터 이전되어 새롭게 적용된 교품 규정에 대해서 알아 보겠다. 단, 아이패드는 예전과 동일.
고객과실이 발생되면 리퍼 제품으로 교환되니 항상 주의 해여야 하며 고객 변신은 교품 사유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iPhone (보증기간 구입 당일부터 1년)
구입 당일 ~ 10일 => 환불, 풀박스(악세사리 포함) A/S 센터에서 교품
11일 ~ 31일 => 새제품(단말) A/S 센터에서 교품
iPad (보증기간 구입 당일부터 1년)
SKT : 구입 당일~7일 => A/S 센터 기능 불량 확인서 발급후 판매처에서 교품
KT : 구입 당일~14일 => A/S 센터 기능 불량 확인서 발급후 판매처에서 교품
* 구입 당일을 1일로 계산
고객과실이 발생되면 리퍼 제품으로 교환되니 항상 주의 해여야 하며 고객 변신은 교품 사유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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