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TV 보기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2. 2. 19. 22:49
 아이폰 구입하기전 항상 타스마트폰 제품과 비교되는것 중 화면 크기, 배터리, DMB 기능을 가장 우선시 할거라 생각한다. DMB 기능이 없는 아이폰은 어플을 통하여 더 다양한 채널을 볼수 있으므로 구입하기전 크게 고려하지 않길... 물론 무제한 데이터요금(54.000원 이상)과 약간의 버퍼링은 감수해야 한다.


 일단 TV 어플 중 몇가지만 소개하겠다. 공중파, 종편, 케이블 왠만한 채널은 다 포함되어 있으니 손안의 TV를 지향하는 DMB 보다는 채널면에서는 나을거라 생각한다. 


pooq (App Store 다운 받기)
MBC, MBC드라마, MBC에브리원, MBC뮤직
SBS, SBS플러스

K (App Store 다운 받기) 
KBS1, KBS2, KBS24뉴스

EvertONE TV (App Store 다운 받기) 
채널A, TV조선, MBN, OBS W, ETN연예, 한국경제, MTN, 이데일리, 연합뉴스, KNC, SEN, 이토마토, ZDNet korea, 비즈니스, knb, 손바닥TV, CNN, Cnet, 현대홈쇼핑, 에스트리, OCD, 엘르TV, 채널동아, 뷰티TV, TBS, 카&스포츠, 스포츠원, FTV, K-바둑, 골프팁스, FSTV, CHING, 텔레노벨라, 에브리싱TV, 게임스팟, JEI, 정철영어, 차이나원, 키즈원, 어린이TV, 발바닥TV, 리빙TV, 국군방송, CBS, 불교TV, CMC 등 

 
 주요 케이블 방송은 빠져있지만 아이폰에서 위3개의 어플로 충분히 DMB 기능을 대채 할수 있다고 생각한다. 와이파이 상에서는 화질도 뛰어나므로...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좌측과 아래의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가 맘에 드신다면 다음뷰+ 팔로우 해주시면 유용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