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랑 달빛 펜션! 이번 여름은 임랑 해수욕장에서?

My world/♡ 여행지 탐방 2011. 7. 5. 18:30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저의 불알 친구가 펜션을 오픈하여 광고겸 포스트 하나 올립니다. ^^ 위치는 기장군 임랑 해수욕장이구요. 해운대에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임랑 해수욕장은 부산의 대표 해수욕장인 해운대, 광안리, 송정 해수욕장 처럼 여름마다 대규모 피서객이 모이는 곳은 아니구요. 한산한 느낌의 해수욕장입니다. 가족단위나 동호회, 친구들과 여유로움을 만킥하기 좋은 곳입니다.

▶임랑 달빛 펜션 홈페이지 가기(moonlight-pension.com) 

 달빛 펜션의 위치는 임랑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여 바닷가와 객실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달빛 펜션은 원래 2층 단독 주택이었는데 이번에 펜션 리모델링을 하여 3개 객실로 나누었습니다. 하나의 집마다 투룸 구조로 부엌과 즐길수 있는 방과 티비를 시청하고 잠을 잘수 있는 방, 그리고 화장실 이렇게 각각의 객실은 구성되어 있구요. 1층에는 2개의 객실, 2층에는 단독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일단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연인들을 위한 펜션이 아니라 단체 손님을 위한 펜션입니다. 보통 민박은 공동 화장실, 공동 샤워시설을 갖춰놓았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이용하기엔 살짝 부담스러운 면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물론 가격은 민박보다 살짝 비싸지만 시설 면에서는 차이가 많이 난다고 생각 됩니다. ^^ 펜션의 기본인 바베큐도 해먹을 공간도 물론 마련되어 있구요.


 1층 마당에 24명 규모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2층에는 16명 규모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베큐 비용은 일만원 받고 있으며 최고급 숯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기를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물론 바베큐 해먹을 음식은 직접 챙겨 오셔야 합니다. ^^

 위 사진은 달빛 펜션의 자랑인 2층 카시오페아 객실의 모습입니다. 평수는 25평정도이구요. 고급스러운 느낌과 넓은 배란다를 통하여 임랑 해수욕장의 경치를 한눈에 볼수 있는 상당히 매력적인 객실입니다. 카시오페아에 현재까지 머물다 가셨던 분들은 다들 만족하고 가셨답니다. 한번 와보시면 아실거에요~ 


 너무 홍보성으로 짙은것 같아서.. ^^; 이제 그만.. 가격 및 자세한 정보는 임랑 달빛 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밑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홈페이지 가서 보시고 예약 하실때 친구 블로그 보고 예약하신다고 살짝 DC를 해줄지도.. 장담은 못하지만 주말을 피한 평일 예약이시라면 DC 가능할겁니다. ^^   

▶임랑 달빛 펜션 홈페이지 가기(moonlight-pension.com) 

'My world > ♡ 여행지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 홍룡폭포  (1) 2013.07.17
달맞이 문탠로드 풍경 사진  (0) 2011.03.02
달맞이 문탠로드! 괜찮은 등산코스!  (0) 2011.02.01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