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블루미 HD - 온라인 지원 무료 멀티 퍼즐게임!

Apple/* 아이폰 어플 리뷰 2011. 5. 22. 22:35
온라인 대전으로 즐기는 퍼즐게임!

 블루미 HD(Bloomy HD)는 기존의 퍼즐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으나 온라인 멀티 대전에 중점을 둔 게임이다. 퍼즐게임 답게 특별히 배우지 않아도 손쉽게 플레이 할수 있으며 알록달록한 꽃들을 이용해 퍼즐을 풀어 나가면 된다. 무료 버전으로 출시 되었으며 광고 제외 및 게임 내 캐쉬인 코인 및 큐빅은 게임내에서 유료로 구입할수 있다.

   


 게임은 싱글모드와 온라인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말그대로 싱글모드는 네트워크 접속 없이 혼자 즐기기용이며 멀티 모드는 네트워크 접속하여 친구 및 다른 상대와 대전 하는 모드이다. 아래 하단 3가지(손모양, 모어게임, 페이스북)을 통하여 코인 및 큐빅을 얻을수 있다. 코인과 큐빅은 게임 내 캐쉬라 생각하면 되며 큐빅은 게임내 아이템을 구입할수 있으며 코인은 게임(Lv.4이상) 채널 입장권을 1일, 일주일, 한달 단위로 구입할수 있다.(코인과 큐빅에 관해서 아래에 좀더 자세히 설명)
 


   블루미 HD의 게임 진행 방법은 흩어져 있는 꽃을 터치를 하여 자리를 바꿈으로서 같은 모양으로 3개이상으로 맞추어 없애는 방식이다. 위의 그림을 보면 이해하기 쉽다. 


 블루미 HD의 온라인 모드는 상당히 매력적이다. 퀵매치를 통한 빠른 진행과 게임을 몰두 할수 있는 공격 상태 표시 등을 통하여 긴박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다. 상대방의 공격을 받으면 자신의 꽃이 X 표시 사용불가 상태가 되어 더이상 진행 할수 없을때 게임의 승패가 갈리게 된다. 게임 시간은 1경기당 1분 내외로 빨리 끝난다.
 

 
 위에서 설명한대로 큐빅은 게임 내 아이템 및 스킬 구입을 위한 캐쉬이며 코인은 Lv.4이상의 게임 정액권을 구입하는 캐쉬이다. 큐빅을 모아 코인으로 바꿀수 있으며 코인을 큐빅으로는 바꿀수 없다. 큐빅 및 코인은 모두 유료로 결제 가능하다. 큐빅은 온라인 대전시 승리하면 얻을수있으며 반대로 패배하면 잃게 된다. 

 불루미 HD는 간단하면서 잼있는 퍼즐게임의 장점을 살린 온라인 대전 게임이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멀티태스킹을 현재 버전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점이다. 무료 게임이니 킬링타임용으로 한번 플레이 해보시길..
 

이글이 맘에 드신다면 좌측과 아래의 View On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가 맘에 드신다면 다음뷰+
 팔로우 해주시면 유용한 정보 드리겠습니다.

AND